Sun. Jan 29th, 2023

최근 몇 년 동안 한국은 많은 싱가포르인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고요한 아침의 나라”에 대한 칭찬을 듣고 한국에 도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글쎄요, 우리가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말하게 되어 기쁩니다!

“허니문 섬”으로도 알려진 제주도는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 비행 끝에 3월 늦은 아침 제주도에 도착했다. 제주도의 날씨는 보통 서울보다 섭씨 1~2도 정도 높습니다. 적도를 따라 따뜻하고 습한 기후와 비교할 때 부드러운 날씨.

바람, 여자, 바위 세 가지가 제주도에 많다!

— 바람 —
당신의 윈드 브레이커를 치우기로 결정하면 후회할 것입니다. 기온은 더 따뜻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강한 바람이 당신의 골수를 식힐 것입니다! 제주셔츠룸 제주도 어디를 가더라도 따뜻한 옷(스카프, 장갑, 보온복 등)을 꼭 챙기세요. 따뜻한 물은 오한을 아주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뜻한 물이 담긴 보온병이 유용할 것입니다.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호텔을 떠나기 전에 보습제(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 권장)를 바르십시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립밤도 필수 아이템이다. 침으로 입술을 적시려고 하지 마십시오. 상태가 악화될 뿐입니다!

— 여성 —
옛날에 젊은이들은 제주도에 가족을 두고 도시로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여자들은 뒤에 남아 밭에서 일하고 집에서 남녀노소를 돌보았다. 그 당시 제주도에는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았던 것도 그 때문이다. 날씨가 잔잔하고 운이 좋으면 제주도에서 해녀들을 엿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매우 위험한 직업으로 더 이상 한국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직업이 아닙니다. 점점 더 드물어지는 이 다이버들은 해저에서 수집한 조개류와 해산물(조개, 홍합, 해조류 등)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나이든 여성들로 구성됩니다.

— 록스 —
제주도가 수백만 년 전에 화산 폭발의 결과로 형성되었다는 사실이 흥미롭습니다. 땅에 발을 구르면 공허한 소리가 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주도 곳곳에서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암석을 볼 수 있습니다. 용두암(Dragon Head Rock)은 제주도에서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웅대한 바위는 제주도 서쪽 끝에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바위가 용의 머리와 닮았다고 느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말의 머리와 같다고 느꼈습니다. 뭐, 그건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이 지역 주변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파는 아주머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 특히 제주도를 방문하십시오. 숨이 멎을 것 같은 여행입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